폴앤조 보떼,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크리스마스 마켓 개최

기사입력 : 2018-11-01 13:29:11
center
폴앤조 보떼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개최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폴앤조 보떼가 11월 홀리데이 컬렉션 ‘Cadeaux de Noël(크리스마스 선물)’ 발매 기념으로 11월 9일부터 18일까지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크리스마스 마켓’을 강남 고속터미널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 메모리얼 정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폴앤조 보떼는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이 반영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2002년 론칭한 브랜드다. 고양이 모양의 립스틱 양각으로 일명 고양이 립스틱이라 불리는 ‘립 트리트먼트’를 비롯하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가 대표 제품이다.

또한 매 시즌 폴앤조 패션 시즌 컬렉션의 패브릭 패턴을 반영한 리미티드 패키지가 발매되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폴앤조 보떼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캘린더의 날짜 속에 숨어있는 제품들을 뜯어보는 문화를 반영한 어드벤트 캘린더 ‘2018 메이크업 컬렉션’을 자이언트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폴앤조의 ‘2018 메이크업 컬렉션’ 속에는 12월 캘린더의 12개 날짜에 폴앤조 보떼 코스메틱 제품들이 숨겨져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나만의 퍼스널 립 컬러 찾기, 소중한 사람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 사진기, 촬영된 사진을 담을 폴앤조 포토북을 비롯하여 폴앤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11월 1일 공식 론칭 예정인 폴앤조 보떼 홀리데이 컬렉션은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을 포함하여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의 ‘립 트리트먼트 밤 L’과 홀리데이 시즌을 연상시키는 스노우 핑크 컬러의 ‘뷰티 미러 II’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폴앤조 팝업 스토어에서 ‘2018메이크업 컬렉션’ 구매 시 홀리데이 패턴의 스페셜 토트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폴앤조 보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AK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데아코즈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