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설 선물세트 20종 출시...잼·차 등 취향에 맞게 고르세요

기사입력 : 2019-01-10 09:43:17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는 설 선물세트 20종을 출시했다. 복음자리 인기 제품을 잼 세트, 차 세트, 복합세트 등으로 구성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잼 선물 세트 라인의 대표 제품 ‘잼 17호’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에 비해 당도(Brix)가 37% 낮고, 단시간 살균하는 과정을 거쳐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 식감을 살리는 복음자리의 ‘프레시(Fresh) 공법’이 적용됐다. 별도의 보존료나 대체 감미료 사용 없이 당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며,풍부하게 살린 과일 식감과 깔끔한 단맛으로 건강한 단맛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달콤한 유자가 들어간 차 선물세트 ‘제주유자 1호’와 ‘포션 3호’도 준비돼 있다. ‘제주유자 1호’는 제주 유자인 댕유자를 가득 담은 ‘제주유자청’ 2종으로 구성됐다. 댕유자는 재래귤 가운데 과실의 크기가 크고 향이 빼어난 것이 특징이다. ‘포션 3호’는 ‘민트&유자차’, ‘히비스커스&유자차’, ‘유자차’, ‘무농약 유자차’ 4종을 각각 일 회분씩 작은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높인 세트다. 작고 가벼운 포션 제품은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해 겨울철 산행이나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켓 분석

마켓 포커스

 

마켓 이슈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