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브이, 방수 방진 가능한 버스ㆍ화물차 3채널 블랙박스 ‘T7’ 출시
상태바
이에스브이, 방수 방진 가능한 버스ㆍ화물차 3채널 블랙박스 ‘T7’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윤곤 기자]

이에스브이가 방수 방진 외장카메라 장착이 가능한 화물차량 특화 3채널 블랙박스 ‘T7’를 선보였다. (사진=이에스브이 제공)
이에스브이가 방수 방진 외장카메라 장착이 가능한 화물차량 특화 3채널 블랙박스 ‘T7’를 선보였다. (사진=이에스브이 제공)

이에스브이(223310)가 방수 방진 외장카메라 장착이 가능한 화물차량 특화 3채널 블랙박스 ‘T7’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블랙박스 ‘T7’는 기존에 선보인 E7을 메인 디자인(전방 카메라)으로 사용하고, 좌/우 방수방진 외장카메라를 장착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견고한 바디 프레임과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던 E7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면서 방수/방진 HD화질, 저조도에 최적화된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외장 카메라를 좌/우에 장착할 수 있어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앞서 선보인 블랙박스 ‘E7’ 제품은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기술을 탑재한 지능형 고해상도 블랙박스로 기존의 블랙박스 제조 업체들과 달리 야간 번호판 인식률에 있어 ‘슈퍼나이트 비젼, ‘울트라 나이트 비젼’ 보다 더 정밀하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고성능 나이트 비젼’을 자랑한다. 특히 차량사고등으로 전원이 갑자기 차단되는 환경에서도 블랙박스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포캣(포맷) 프리 TAT 저장방식 및 슈퍼캐패시터를 적용해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여기에 T7은 고해상도 FULL HD 1080P전방, HD 720P 외장방수 카메라와 저조도에 최적화된 이미지센서, IR카메라로 어두운 실내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상황에서도 선명한 영상 녹화에 힘을 실었다. 후방용 외장방수 카메라의 경우 케이블 연장선을 이용하여 기본 6m에서 최대 20m까지 연결할 수 있어 사각지대에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운전자들의 안정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이에스브이 ‘T7’ 블랙박스는 30프레임 끊김 없는 초고화질 영상이 저장 가능하며 주차모드 중 설정 값 이하로 배터리의 전압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여 차량배터리 방전을 방지하는 기능을 적용하며 ‘안전성’과 ‘편의성’ 측면을 모두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이에스브이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이에스브이 블랙박스 E7이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에 출시한 T7 역시 완성도 높은 기능과 디자인으로 이에스브이 블랙박스만의 특별한 사용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김윤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