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세' 배우 함연지, 젠스타즈와 전속 계약 체결... 임원희, 최성원 등과 한솥밥 [공식]
상태바
'오뚜기 3세' 배우 함연지, 젠스타즈와 전속 계약 체결... 임원희, 최성원 등과 한솥밥 [공식]
  • 유예원
  • 승인 2019.03.1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함연지
사진= 함연지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배우 함연지가 젠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계속해 나간다.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함연지가 임원희, 최성원, 박아인 등이 소속돼 있는 젠스타즈와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함연지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연극 ‘아마데우스’ 등 주목받는 대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가고 있다.

또한 예능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해피투게더’에서 남다른 두뇌력과 시원 털털한 입담, 거침없는 솔직함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연지는 드라마 ‘빛나라 은수’에도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다재다능함을 입증한 배우. 앞으로 젠스타즈에 새 둥지를 틀고 어떤 행보를 펼쳐 나가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젠스타즈 관계자는 “함연지는 다채로운 개성과 팔색조 같은 매력을 지닌 엔터테이너다. 앞으로 함연지가 더욱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함연지는 젠스타즈와 함께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