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출근길 모닝 키스 포착... '꽁냥 케미 폭발'
상태바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출근길 모닝 키스 포착... '꽁냥 케미 폭발'
  • 유예원
  • 승인 2019.05.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의 출근길 모닝 키스가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이 화제성 차트를 점령했다.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지수1위를 차지했고, 출연자 화제성 부분에서 2주 연속 김재욱-박민영이 나란히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꼭두새벽부터 꽁냥 케미를 폭발시키는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 꿀이 뚝뚝 흐른다. 또한 두 사람은 쉴 틈 없이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는데, 달달한 모습이 연애 욕구를 불타오르게 한다.

특히 박민영은 김재욱만의 ‘모닝 엔젤’로 변신했다. 박민영은 김재욱의 볼을 쓰담쓰담 하더니 이내 까치발을 들어 그의 볼에 입을 쪽 맞춰 설렘을 유발한다.

박민영의 기습 모닝 키스에 김재욱은 남아있던 아침잠이 싹 달아났다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뜬 모습. 눈만 마주쳐도 행복한 듯 미소가 끊이질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사랑에 빠진 기분을 들게 만든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 측은 “극중 김재욱의 어린 시절 비밀을 공유한 박민영과 김재욱이 한층 더 견고하고 단단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며 “깊어질수록 더욱 진해질 두 사람의 로맨스를 끝까지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