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파파’ 신은수, 츤데레 고딩 VS 과즙미 고딩 반전의 비하인드
상태바
‘배드파파’ 신은수, 츤데레 고딩 VS 과즙미 고딩 반전의 비하인드
  • 연예뉴스
  • 승인 2018.11.0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드파파' 신은수의 상큼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신은수는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서 춤을 사랑하는 츤데레 고등학생 유영선을 연기하며 주연 배우로 발돋움했다.

치밀한 캐릭터 분석과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첫 미니시리즈 주연작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중이다.

특히 아빠로 출연하는 장혁(유지철 역)과는 실제 부녀와 같은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뭉클함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장혁과 함께할 땐 영락없는 '현실 고딩'이지만 춤을 출 때는 그 누구보다 진지하게 몰두하는 반전미까지 갖췄다.

1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배드파파' 촬영 현장 속 신은수는 '완성형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선을 싹쓸이했다.

쉬는 시간에는 까칠한 고등학생 유영선의 모습을 지우고, 해맑게 웃고 귀엽게 손가락 브이를 그리며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얼마 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조이현 배우의 모습도 담겨있다.

극중 둘도 없는 친구로 등장하는 두 배우는 카메라를 향해 똑같은 포즈를 지어보이는 등 절친 호흡을 과시했다.

한편, 신은수는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서 장혁, 손여은(최선주 역)의 딸로 출연해 끈끈한 가족애를 그리고 있다.

최근 방송분에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댄스 오디션에 참여하고, 소원해진 부모님의 관계 회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등 맹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