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인틴’, 예고 영상 공개…디렉터 군단 감탄 연발로 궁금증 자극
상태바
‘언더나인틴’, 예고 영상 공개…디렉터 군단 감탄 연발로 궁금증 자극
  • 연예뉴스
  • 승인 2018.11.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나인틴’이 본편 예고 영상 공개로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1일 오후 MBC ‘언더나인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본편 예고는 ‘세상을 뒤집을 57인의 예비돌, 당신의 아이돌은 누구입니까’라는 문구로 시작되고 있다. 그 후 퍼포먼스 파트의 영상을 비롯해 보컬 파트, 랩 파트 참가자들의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의 무대에 깜짝 놀라는 MC 김소현과 보컬 파트 디렉터 솔지, 그리고 흥미진진하게 무대를 보고 있는 랩 파트 디렉터 다이나믹 듀오의 모습이 돋보이고 있다.

그 후 ‘입덕을 부르는 예비돌이 온다’는 문구와 함께 끼는 물론 능력, 비주얼까지 고루 갖춘 참가자들이 등장해 눈길도 끌고 있다.

본편 예고 영상을 공개한 ‘언더나인틴’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별 최강자를 조합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크러쉬와 EXID 솔지,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이 각 파트별 디렉터로 조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언더나인틴’은 오는 3일 오후 6시 120분 와이드편성으로 첫 방송되며, 첫 방송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11번가 등을 통해 1차 탈락자를 결정짓는 1차 투표도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