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생닷컴, 엔터 입문 강좌 ‘연닷스쿨’ 론칭
상태바
연습생닷컴, 엔터 입문 강좌 ‘연닷스쿨’ 론칭
  • 연예뉴스
  • 승인 2018.11.23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습생닷컴(이하 연닷)이 방송, 영화계 등 엔터테인먼트 입문 지망생을 위한 강좌 ‘연닷스쿨’을 론칭한다.

연닷은 지난 20일 오후부터 5인조 걸그룹 버스터즈와 스피치 전문가 정흥수 대표가 출연하는 ‘연닷스쿨’ 스피치 편을 공개했다.

‘연닷스쿨’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관심을 갖고 가수, 배우, 방송인, 리포터, MC 지망생 및 연습생 등을 위한 입문 강좌다. 연예계, 방송계, 영화계의 등 각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강사들을 초빙해 연습생닷컴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선보였다.

첫 번째 프로젝트인 스피치 편은 책 리뷰 유튜브 채널 ‘흥버튼’의 운영자 겸 스피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정흥수의 스피치 아카데미’ 정흥수 대표가 강의를 진행했다. 정 대표는 아나운서, 쇼호스트, 기자, 연예기획사 방송 스피치 강사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전문가 답게 명강의를 펼쳤다.

2017년 싱글 ‘내꿈꿔’로 데뷔해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버스터즈(Busters: 민지(리더), 형서, 지수, 민정, 채연)이 수강생으로 출연해 정흥수 대표로부터 면접 스킬, 발음, 태도 등 의 다양한 스피치 훈련을 받는 과정을 영상에 담았다.

‘내꿈꿔’, ‘포도포도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K-POP을 이끌어갈 차세대 걸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버스터즈는 넘치는 끼와 재능을 보여주며 다소 딱딱해 질 수 있는 강좌에 활기를 불어 넣어었다.

연습생닷컴 관계자는 “스피치 전문가 정흥수 대표의 전문 강좌는 엔터테인먼트 입문을 목표로 하는 수 많은 연습생들과 각종 기업 입사 등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연습생닷컴은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1년여 만에 국내·외 수십만 명에 달하는 회원이 가입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커뮤니티형 콘텐츠 제작소다. ‘오구설명서’, ‘액션캠연닷’, ‘두근두근 실화냥’, ‘연습실 노래방’, ‘연생연답’, ‘맏상막하’ 등 아이돌 팬덤 콘텐츠와 ‘대자보(대학이 자랑하는 보컬)’, ‘연닷스쿨’ 등 연예계 입문 콘텐츠도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