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밴드 U-mb5, ‘하나뿐인 내편’ OST ‘All about you’ 공개
상태바
프로젝트밴드 U-mb5, ‘하나뿐인 내편’ OST ‘All about you’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1.23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밴드 U-mb5가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가창자로 나섰다.

최근 드라마 OST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U-mb5는 오랜 시간 인디신에서 활동해 온 싱어송라이터 Hodge와 협업을 통해 완성한 ‘All about you’는 어쿠스틱 한 사운드와 애절함을 자아내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잔잔한 포크 팝(Folk-pop) 스타일의 곡이다.

아름다운 기타선율 위에 한소절 한소절 읊조리듯 자연스레 내뱉는 Hodge의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나의 삶, 그리고 나에 대한 모든 것은 다 너에 대한 것이다’라는 노랫말처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헌신적인 마음을 담고 있다.

최근 결성되어 OST 위주로 활동 중인 U-mb5는 Ashura(최철호), Chairman(회장님), Nomas good(유영준) 등의 멤버들 각각 음악감독, 프로듀서. 작곡가로 활동 중이며 이번 곡 작업 역시 멤버 모두가 참여해 실력파 프로젝트 밴드로서 면모를 과시했다.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마성의 기쁨’을 통해서도 감각적인 곡을 선보인 후 공백기 없이 ‘하나뿐인 내편’ OST 가창을 맡아 ‘All about you’를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과감하게 보여주었다. U-mb5는 향후 드라마 외에도 현재 활동 중인 가수들과 공동 작업을 통해 앨범발표와 다양한 작품 활동을 계획 중이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여주인공 김도란(유이 분)과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 강수일(최수종 분)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내용으로 현재 방영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하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2 U-mb5의 ‘All about you’는 24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