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해야' 음악방송 2관왕 등극…거침없는 1위 행진 '역시 갓자친구'
상태바
여자친구, '해야' 음악방송 2관왕 등극…거침없는 1위 행진 '역시 갓자친구'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해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23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해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22일 SBS MTV '더쇼'에 이어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쇼! 챔피언' 300회 특집을 맞아 신곡 '해야' 컴백 무대를 비롯해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귀를 기울이면', '밤'으로 이어지는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신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은 '해'에 비유한 노래로, 전작 '밤'과 이어지는 서사를 자랑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네이버 TV 뮤직 카테고리 영상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해야' 무대가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렇듯 여자친구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스토리텔링이 담긴 콘셉트, 그리고 '격정아련' 퍼포먼스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추며 국내 주요 음원차트는 물론 음악방송도 휩쓸며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2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해야'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