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런던 파리 등 유럽 5개 도시 월드투어 추가
상태바
블랙핑크, 런던 파리 등 유럽 5개 도시 월드투어 추가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9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가 아시아 7개 도시에 이어 유럽 5개 도시에서 데뷔 첫 월드 투어를 대규모로 확대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5월에 개최될 블랙핑크의 유럽 투어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 EUROPE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5월 18일 암스테르담, 5월 22일 런던, 5월 24일 베를린, 5월 26일 파리, 5월 28일 바르셀로나를 방문해 총 5개 유럽 대표 지역에서 5회 공연을 추가 진행한다.

앞서 아시아와 유럽 뿐만 아니라 북미, 호주에서도 투어를 개최한다고 예고한 바 있어 추후 공개될 북미, 호주 투어 도시 일정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최초로 라이브 밴드와 함께 데뷔 첫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리사의 고향인 방콕에서는 총 3회 공연을 매진시키며 첫 월드 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방콕 때와 마찬가지로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도시인 자카르타에서는 2회 공연을 펼쳤다.

현지 팬들의 환영 인파가 공항에 운집하는 등 최근 세 번째 도시인 홍콩에서도 글로벌 인기를 실감한 블랙핑크는 오는 2월 2일 네 번째 도시인 마닐라를 찾아간다. 이후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 첫 월드 투어를 대규모로 펼치며 글로벌 걸그룹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 블랙핑크는 4월 12일과 19일 K팝 아이돌 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른다.

세계적인 걸그룹으로 나아가는 블랙핑크가 앞으로 얼마나 더 높이 비상할지 전세계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