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MBC ‘슬플 때 사랑한다’ 특별 출연
상태바
고주원, MBC ‘슬플 때 사랑한다’ 특별 출연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0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주원이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에 특별 출연한다.

고주원의 소속사 정감이앤엠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주원이 ‘슬플 때 사랑한다’에 하성호 역으로 출연한다. 특별 출연이지만 단발성이 아닌 스토리 전개를 이끄는 중요 캐릭터를 맡아 촬영 중에 있다.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이니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며 고주원의 4년 만의 드라마 복귀 소식을 전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고주원이 연기할 하성호는 대학 동기인 서정원(지현우)의 병원 페이닥터로 일하며 2인자의 열등감과 정원을 향한 적대감을 숨기고 살아온 인물. 정원을 짝사랑 하고 있는 주해라(왕빛나)와도 친구 사이로 주연 배우들과 얽히고설킨 스토리와 감정선을 함께 풀어낼 핵심 캐릭터다.

최근 TV조선 ‘연애의 맛’에 새로운 멤버로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고주원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솔직하고 인간미 넘치는 예능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배우 고주원만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예능과 드라마를 잇는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고주원이 출연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월 23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