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첫 독점 수급영화 2편 공개
상태바
딜라이브, 첫 독점 수급영화 2편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첫 독점 수급영화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Making a killing)’와 ‘킬러 케이트! (Killer Kate!)’를 선보인다.

먼저 2017년에 제작된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는 30년 전 어느 작은 마을에서 일어났던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스릴러영화로 ‘S.W.A.T. : 언더시즈’에서 형사를 맡았던 마이클 제이 화이트와 ‘보디가드’, ‘댄서 앤 더 데임’의 마이크 스타 등이 출연했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2월 5일(화)까지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18년 제작된 ‘킬러 케이트!’는 감독(엘리엇 펠드)과 주연배우(알렉산드라 펠드)가 부부로 화제가 됐던 작품으로 광기 어린 아마추어 살인자들의 광적이고 황당한 살인공격으로부터 살아남아야하는 블랙 호러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2월 1일 서비스 예정인 ‘킬러 케이트!’ VOD출시 기념으로 딜라이브는 2월 21일(목)까지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5천원 쿠폰을 선물한다.

딜라이브는 두 영화를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딜라이브 독점 영화를 지속적으로 수급해 ‘ONLY 딜라이브’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설 명절을 맞이해 푸짐한 VOD 경품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먼저 설 연휴 기간인 2월 7일까지 영화, TV다시보기, 키즈/애니 등 유료VOD를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1등에게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를 증정하고, 2등에게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3등에게는 LG전자 프라엘 갈바닉이온부스터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월 22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그리고 1월 31일까지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 이시영이 출연한 ‘언니’, 그리고 퀸의 열풍을 몰고 왔던 ‘보헤미안 랩소디’ 등 극장동시 영화VOD 또는 최초개봉 VOD 중 1편 이상을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만원권 SK주유권을 전달하고, 2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그리고 189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당첨자는 2월 15일 발표한다.

이 밖에도 2월 1일부터 7일까지 ‘딜라이브 모바일TV’앱을 다운로드하고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한다. ‘딜라이브 모바일TV’앱은 집에서 보던 VOD를 밖에서 이어서 볼 수 있으며, 셋탑 1대당 최대 4명까지 스마트폰을 연동할 수 있어 4인 가족의 경우 하나의 VOD를 구매해 각자의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22일 발표한다.

딜라이브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아울러 당첨확률을 높여 많은 고객들이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아울러 오직 딜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있고 수준 높은 독점 영화와 함께 설 연휴를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