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NATURE), 팬 사인회 1인칭 아이컨택 영상 공개 ‘설렘 가득 눈맞춤’
상태바
네이처(NATURE), 팬 사인회 1인칭 아이컨택 영상 공개 ‘설렘 가득 눈맞춤’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심쿵 유발 아이컨택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 사인회 아이컨택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6일 서울 동서울 아트홀에서 진행된 네이처의 팬 사인회 현장으로 네이처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1인칭 시점으로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감기에 걸린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잃지 않는 유채부터 애교 가득한 윙크와 하트를 보내는 로하, 상큼함을 풀장착한 새봄, 과즙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하는 루, 여신 미모를 뽐내며 따뜻하게 눈을 맞추는 오로라, 후속곡 ‘꿈꿨어’의 킬링파트를 선보이며 귀여움을 대방출한 하루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네이처는 팬 사인회 현장에서 선보인 ‘오나나나(Oh Nanana)’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네이처는 금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이번 주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러블리한 무대를 이어간다.

더불어 2월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데뷔 첫 공식 팬미팅 ‘네이처 월드(NATURE WORLD)’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