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김서형, 음악코디네이터로 변신, '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 MC 발탁
상태바
스카이캐슬 김서형, 음악코디네이터로 변신, '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 MC 발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 스카이캐슬의 히로인 배우 김서형이 음악코디네이터로 깜짝 변신한다.

배우 김서형은 오는 3월 14일(목) KBS교향악단이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하는 '음악 코디네이터 김서형과 함께 <김서형의 클래식 캐슬 - 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에서 사회를 맡았다.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소수를 위한 입시 코디네이터 역할을 맡아 열연한 배우 김서형은 이번 음악회에서 음악 코디네이터로 사회를 맡아 색다른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본 공연은 KBS교향악단의 부지휘자 윤현진이 지휘하고, 피아니스트 김태형이 함께 출연한다. 연주되는 곡은 '아마데우스', '7년만의 외출' 등 영화에 나온 클래식 음악과 '시네마천국', '러브어페어' 등 영화 배경 음악이 연주된다. KBS교향악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멋진 음악 코디네이터가 공연을 진행하게 되어 관객들이 훨씬 더 음악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내었다.

또 배우 김서형은 “스카이 캐슬에서 김주영 역을 소화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쏟았는데, 이번 공연은 저 스스로에게도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 같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4년부터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는 KBS교향악단의 화이트데이 콘체르토는 그동안 클래식 소품, 팬텀싱어, 뮤지컬 배우와의 협업 등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KBS교향악단의 자체 기획 연주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재단법인 KBS교향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