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잉크 마뜨 블러 틴트, 잉크 마뜨 블러 쿠션으로 구성된 ‘잉크 마뜨 블러 2종’을 출시하며 전속모델 에이프릴 나은의 새로운 화보컷을 공개했다.
리얼무광 텍스처의 보송한 립이 돋보이는 ‘잉크 마뜨 블러 틴트’ 화보(왼쪽) 속 나은의 번트 오렌지 립 컬러는 ▲3호 입덕위기 로 연출했다. 신제품 ‘잉크 마뜨 블러 틴트’ 는 매트 립스틱을 으깨 넣은 듯 기존 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리얼 무광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입술 주름과 각질을 가려주는 블러라이딩 효과를 자랑한다. 기존 잉크 라인과 확연히 달라진 제품 용기 디자인도 이목을 끈다.
시크한 표정과 함께 뽀송한 피부를 뽐내는 ‘잉크 마뜨 블러 쿠션’ 화보(오른쪽) 속 나은의 베이스메이크업은 ▲1호 퓨어 아이보리 로 완성했다. 새롭게 출시된 ‘잉크 마뜨 블러 쿠션’은 마치 블러로 갓 닦은 듯한 매끈하고 뽀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본딩 포뮬라를 적용하여 수정화장 걱정 없는 롱라스팅 지속력을 선보인다.
페리페라의 잉크 마뜨 블러 2종 ‘잉크 마뜨 블러 틴트’, ‘잉크 마뜨 블러 쿠션’은 오는 19일까지 위메프, 티몬, 11번가 등 각종 오픈 마켓에서 선런칭 되며, 이후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페리페라의 뮤즈 에이프릴 나은은 25일 월요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에 김하나 역할을 맡아 출연 예정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