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 (VSL#3)’ 한국 재론칭
상태바
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 (VSL#3)’ 한국 재론칭
  • 김선형
  • 승인 2019.06.0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 (VSL#3®)
사진 설명: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 (VSL#3®)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브이에스엘3 (이하 VSL#3®)가 한국 공식 수입판매 업체를 변경하고 다시 국내에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악티알 파마수티카 에스알엘이 탄생시킨 VSL#3®는 고농도 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로 지난 20여년간 미국과 캐나다, 호주, 이스라엘, 영국, 독일 등 약 20여 개 국가에서 판매돼 오고 있는 글로벌 유산균 브랜드이다.

VSL#3®는 특별하게 선별된 유산균과 비피더스균 8가지 유익균 균주의 특별한 균주배합으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악티알 본사에 따르면 VSL#3은 엄선된 8종의 유산균을 특별한 배양과정 기술을 거쳐 높은 품질을 유지하여 보장된 유산균이 섭취되도록 개발됐다.

유산균 선진국 이탈리아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VSL#3®는 한국에서도 이미 까다로운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탈리아 명품 유산균이다. 특히 VSL#3 오리지널 브랜드의 후발주자들이 모방하기 힘든 독보적인 기술력은 VSL#3®이 엄마들의 선택을 받는 이유가 되고 있다. 또한 글루텐 프리, 논지엠오(NON-GMO), 락토 프리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국내 공식 판매 기업인 ㈜서윤패밀리는 6월 5일 VSL#3®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고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 및 냉장 배송을 통해 VSL#3® 제품을 기존 판매 가격인 138,000원으로 가격 변동없이 안전하게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서윤패밀리는 그 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 VSL#3®를 구매해 온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 개선을 위해 자체 고객센터(CS)도 운영할 계획이다.

서윤패밀리 임수택 대표는 " VSL#3® 공식 론칭에 앞서 자체 쇼핑몰과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많은 잠재적 구매자를 이미 확보했다"면서 "당사는 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VSL#3®이 국내에 다시 선보이는 만큼 안전하고 빠른 물류 및 고객센터 완비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