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착한 성분, 클린 뷰티’라는 철학 아래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클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로벡틴(Rovectin)이 지난 5월 글로벌 대표 헬스앤뷰티 유통 채널인싱가포르 왓슨스 (Watsons)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5월 24일 진행된 로벡틴의싱가포르 왓슨스 런칭 행사는 싱가포르 현지 킴 추안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로벡틴 대표이사, 싱가포르 왓슨스 관계자 및 약 30명의 싱가포르 뷰티 인플루언서들이참여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싱가포르 내에 총 106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싱가포르 왓슨스는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손꼽힌다. 이번 런칭으로 로벡틴은 싱가포르 왓슨스에공식적으로 입점하여 앞으로 현지 소비자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와 같은 인접아시아 국가들에 브랜드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로벡틴은 항암, 화상치료 후 피부 장벽이 손상돼 건조해지고 예민해진피부를 위한 전문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시작된 저자극 클린 뷰티 브랜드로 현재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멕시코, 호주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은 트리트먼트 로션, 배리어 리페어 페이스 오일, 시카 케어 밤 등이 있으며, 전 제품에 20가지 주의성분 및 발암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누구나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벡틴 글로벌 사업 담당자는 ‘아시아의 허브라고 할 수 있는 싱가폴에성공적으로 입지를 다시게 되어서 기쁘다’며, ‘이번 싱가포르진출을 발판으로 아시아 시장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인접 국가에도 로벡틴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라고밝혔다. 또한 ‘착한 성분, 클린 뷰티라는 철학으로 아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중남미, 유럽 시장으로의 공략을 통해 본격적인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