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식당, 시원한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출시
상태바
연안식당, 시원한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6.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안 해산물 물회’, ‘꼬막국수’, ‘멍게국수’ 등 바다향 가득담은 메뉴 준비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외식 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연안식당의 신메뉴는 ‘연안 해산물 물회’와 ‘꼬막국수’, ‘멍게국수’ 등 국수 2종으로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의 맛과 입맛을 돋우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연안 해산물 물회’는 시원한 육수에 꼬막, 멍게, 한치, 소라, 해삼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주문 시 소면과 공기밥이 같이 제공되기 때문에 면과 밥을 함께 말아먹을 수 있어 보다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혼자서 먹기 좋게 1인용으로 준비되어 나오는 만큼 1인 고객들이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다른 신메뉴인 국수 2종은 신선한 꼬막과 멍게로 만든 별미 메뉴로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메뉴다.

‘꼬막국수’는 꼬막 양념장과 달큰하게 간장 숙성된 무장아찌와의 조화가 돋보이며, ‘멍게국수’는 신선한 활멍게가 그대로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국수 주문 시에도 미니 공기밥이 같이 제공되어 비벼 먹을 수도 있다.

디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리고 보다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물회와 국수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연안식당의 신메뉴는 바다의 향을 가득 담은 특별한 메뉴들인 만큼 시원한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