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 카멜레존 콘셉트의 신규 브랜드 ‘CAFÉ&BAR 리피(Leafy)’ 론칭
상태바
엠에프지코리아, 카멜레존 콘셉트의 신규 브랜드 ‘CAFÉ&BAR 리피(Leafy)’ 론칭
  • 김선형
  • 승인 2019.06.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낮과 밤이 다른 ‘카멜레존(Chamelezone)’ 콘셉트의 ‘CAFÉ&BAR 리피(Leafy)’를 신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가 선보이는 ‘CAFÉ&BAR 리피(Leafy)’는 지난 1년여간 정밀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해 시장 내 다양한 카테고리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로 공간을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카멜레존(Chamelezone)’ 콘셉트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는 커피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 & 다이닝(Café & Dining)으로,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는 감성적인 무드의 와인바(Wine Bar)로 운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타파스 메뉴와 30여 종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낮 동안 운영되는 ‘Café 리피’에서는 커스터마이즈된 로스팅 기법을 활용한 신선한 커피와 매일 아침 직접 만든 밀크티와 스콘, 신선한 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하는 브런치 메뉴 등 여유롭고 편안한 플랜테리어 공간에서의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저녁에 운영되는 ‘Bar 리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과 부라타, 스모크, 브리 치즈 등으로 구성된 치즈 메뉴 4종과 연어와 슈림프를 활용한 씨푸드 메뉴 2종,그리고 유니크한 레시피로 탄생한 피자, 프라이, 미트 메뉴 등 총 14종의 타파스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CAFÉ&BAR 리피(Leafy)’는 초록색 식물로 감각적 느낌을 자아내는 ‘플랜테리어(Plant+Interior)’로 공간을 구성하여, 약 15종에 이르는 다양한 플랜트를 활용한 쾌적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유니크한 패턴의 타일과 통유리창, 그리고 약 5m에 이르는 높은 천장을 활용한 시원한 공간감과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여유롭게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면서도 감성적인 공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엠에프지코리아는 신규 브랜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6월 26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CAFÉ&BAR 리피(Leafy)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낮에는 아메리카노 한 잔, 밤에는 와인 글라스 1+1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CAFÉ&BAR 리피(Leafy)’는 새로운 시장의 트렌드와 폭넓은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형태의 멀티 외식 공간으로, 카페와 와인바를 아우르는 다양한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카페&바 리피에서 새롭고 이색적인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