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을 건강하고 향기롭게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 메종 프란시스 커정 집중
상태바
모발을 건강하고 향기롭게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 메종 프란시스 커정 집중
  • 김선형
  • 승인 2019.06.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무더운 날씨로 인해 땀냄새 관리가 꼭 필요하지만 사용 직후의 강한 향과 답답함 때문에 향수를 뿌리기는 망설여지는 여름. 니치 퍼퓸 브랜드들은 계절에 맞춰 옷을 입듯, 향수도 여름에 맞게 '입는' 방법을 제안한다.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과 메종 프란시스 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이 선보인 센티드 헤어미스트는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고 은은한 향기까지 선사하는 일석이조템이다.

최고의 <향의 저자>에 의해 탄생된 권위있는 향수의 명작,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말의 추천 제품은 카넬 플라워 헤어 미스트(Carnal Flower Hair Mist)이다. 이 제품의 모태인 카넬 플라워 향수는 튜베로즈 본연의 향기를 재현하려는 프레데릭 말과 도미니끄 로피옹의 열정의 산물로 18개월, 690회의 시도 끝에 탄생한 명작이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헤어 미스트는 모발과 두피의 열이 자연적인 디퓨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흥미로운 발상에서 착안해 개발되었다. 퍼퓸보다 좀더 가벼운 포뮬러로 만들어져 훨씬 편안하게 향을 즐길 수 있고, 아침에 한 번 뿌리면 저녁까지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또한 비타민A를비롯한 헤어케어 성분이 쏟아지는 햇빛에 지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천재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의 럭셔리 퍼퓸 하우스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에서는 베스트셀링 향수인 아쿠아 유니버셜의 향을 담은 아쿠아 유니버셜 센티드 헤어 미스트(Aqua Universalis Scented Hair Mist)를 제안한다. 아쿠아 유니버셜은 내면의 행복, 빛나는 상쾌함, 영원한 우아함을 담은 향수이며, 이탈리아 남부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 시칠리아의 레몬, 고광나무와 은방울꽃의 섬세한 조화가 돋보인다. 강력하고 중독적인 상쾌함과 센슈얼함을 담은 아쿠아 유니버셜 센티드 헤어 미스트는 남녀 모두가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땀냄새가 염려되는 무더운 여름에 더욱 유용하다. 알코올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부드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기분 좋게 가벼운 향기, 모발 보호 효과를 향수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센티드 헤어 미스트는 출시 이후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마니아층을 넓혀가고 있다. 올여름, 센티드 헤어 미스트로 은은하고 세련된 향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