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여름 신메뉴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누적 판매 1만 건 돌파
상태바
매드포갈릭, 여름 신메뉴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누적 판매 1만 건 돌파
  • 김선형
  • 승인 2019.07.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이번 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인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가 론칭 보름 만에 누적 판매 1만 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지난달 13일 ‘Summer Passion Show’를 콘셉트로 여름철 강렬한 태양의 컬러풀한 색감을 담은 여름 시즌 메뉴 6종을 론칭한 바 있다. 감태, 바다포도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에 여름철 입맛을 돋워주는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올여름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고소한 성게알의 풍미가 일품인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가 입맛을 자극하는 화사한 옐로우 색감의 비주얼을 통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각종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누적 판매 1만 건을 돌파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러한 선풍적인 인기 요인으로는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바다향이 베인 ‘성게알’을 오일 파스타와 접목시켜 기분 좋은 매콤함과 감칠맛을 동시에 표현해냈기 때문으로 꼽힌다. 여기에 성게 향 가득한 성게 소스와 톡톡 터지는 바다포도의 재밌는 식감 그리고 세모가사리와 슈림프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깊은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여름 시즌 메뉴 론칭을 맞아 오리온, 카카오페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리온의 스테디 셀러 ‘썬’과의 협업으로,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드래프트(Max Draft) 생맥주를 주문한 고객에게 매드포갈릭의 ‘갈릭’을 테마로 출시한 매드포갈릭 X 오리온 한정 패키지 신제품 썬 ’갈릭바게트’를 제공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정가 메뉴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등 타 브랜드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올여름 매드포갈릭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컬러풀한 비주얼과 차별화된 레시피로 새롭게 출시한 여름 시즌 메뉴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유니크한 레시피를 개발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