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가려움까지‥두피건강 지키는 지루성두피염샴푸 선택법
상태바
탈모에 가려움까지‥두피건강 지키는 지루성두피염샴푸 선택법
  • 차미혜
  • 승인 2019.07.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최근 현대인들의 신체 면역력이 크게 낮아지면서, 머리 가려움증과 탈모 등을 유발하는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루성 두피염은 가려움과 홍반, 비듬 등을 유발하는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으로, 심할 경우 지루성 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젊은 남녀들의 골칫덩이로 꼽힌다.

지루성두피염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고 청결과 위생을 책임져주는 샴푸를 잘 선택하는 것이다. 지루성두피염에 좋은 샴푸는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은 천연 제품이 좋고,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 혈행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땀과 노폐물, 피지 등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지루성두피염 탈모와 지루성피부염 두피에 좋은 지성샴푸 추천 제품으로는 지루샵 세라케어 쿨링샴푸가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지루샵 세라케어는 중앙일보 선정 히트브랜드 대상 민감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브랜드다.

세라케어 쿨링샴푸는 열 받고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 생강추출물과 천연 민트 성분을 함유해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지루성두피염 전용 샴푸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특허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두피 가려움증 개선 및 인체 해독으로 체내 산성과 알칼리성 균형을 유지해 준다.

또 모발과 두피에 대한 동의보감을 따른 순수 한방 콤플렉스 원료인 ‘Hair Clinic Complex’가 두피 및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다. 식물성 세정성분이지만 거품이 풍성하고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워 두피각질과 비듬 제거 효과도 탁월하다.

지루샵 관계자는 “지루성 두피 샴푸는 하루 1번 미지근한 물로 사용하는 것이 좋고, 드라이는 찬바람을 이용해 두피 전체를 꼼꼼하게 말려주어야 한다”며, “이 외에도 쿨링샴푸 이용 후 세라케어 인텐시브 헤어팩을 더불어 사용하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지루샵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시 지루피부염에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세라케어 아쿠아 톤업 선젤(정품)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루샵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