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디크리에이티브, 선글라스 브랜드 ‘IVSI’ 론칭…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선글라스 브랜드 ‘IVSI’ 론칭…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지현
  • 승인 2019.08.0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잇디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에잇디크리에이티브)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선글라스 브랜드 ‘IVSI(아이비즈아이)’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IVSI’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패션/컬쳐/라이프 전문 팀이 론칭한 브랜드로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한 노력’이라는 세계관에서 접근한 점이 인상적이다.

IVSI는 Cojimar(코히마르)와 POLLARA(폴라라), MAR DEL PLATA(마르델플라타), NORTH BEACH(노쓰비치) 등 총 4가지 모델을 선보였다.

우선 헤밍웨이의 소설 ‘노인과 바다’의 배경이자 모티브가 된 쿠바의 해변을 모티브로 삼은 'Cojimar'는 솔리드 블랙과 레드, 베이지, 트랜스패런트 그레이 등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POLLARA'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 위치한 영화 ‘일 포스티노’의 촬영지를 모티브로 삼았으며, 솔리브 블랙과 트랜스패런트 그레이, 스모크, 토르셀 등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MAR DEL PLATA'는 자신을 늑대라고 칭할 정도로 대담했던 시인 알폰시나 스트르니에게 환희와 죽음을 동시에 안겨준 아르헨티나의 휴양지를 모티브로 했으며, 건 메탈과 글로스 실버, 맷 실버 등 총 3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NORTH BEACH'는 비트세대의 출발지가 됐던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해변을 모티브로 삼고 있으며, 솔리드 블랙과 트랜스패런트 그레이, 브라운, 올리브 등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돼 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IVSI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도산공원에 위치한 에잇디서울카페에서 대여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자신이 원하는 IVSI 모델을 1주일 동안 대여할 수 있으며, 30~50% 할인된 금액으로 선글라스를 구매할 수 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IVSI’는 남들과 다르게 보이기 위해 힘들게 노력하지 않아도 착용만으로 자신의 개성을 한껏 드러낼 수 있게 만들어줄 것”이라며 “IVSI가 선사하는 제품들과 함께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