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신스틸러 박명훈, 맥심 화보 공개 '호러+코믹' 그 자체!
상태바
'기생충' 신스틸러 박명훈, 맥심 화보 공개 '호러+코믹' 그 자체!
  • 김민수
  • 승인 2019.08.29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심 9월호
사진=맥심 9월호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천만 영화 '기생충'의 신 스틸러, 배우 박명훈이 맥심 9월호에서 이색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박명훈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서 지하에 사는 남자 '근세' 역을 맡아 독특하고도 그로테스크한 연기로 천만 관객에게 충격을 준 연기파 배우다.

이날 박명훈의 맥심 화보는 '우리 집에 누군가가 있다'라는 스토리로 진행됐다. 말 그대로 내가 사는 집 곳곳에서 갑자기 박명훈이 튀어나오는 콘셉트로 유리창, 문틈, 테이블 밑에서 특유의 눈빛 연기로 ‘갑툭튀(갑자기 툭 튀어나옴)’ 하는 박명훈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맥심의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기생충' 촬영이 끝난 시점부터 500만 관객을 동원할 때까지 1년 넘게 미디어를 피해 숨어 지낸 부분에 대해 "언젠가 받게 될 관심을 상상하니 숨어 지내도 오히려 짜릿했다"라고 말하며 호탕하게 웃어 넘겼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가을맞이 맥심 9월호는 '정글의 법칙'와 레깅스 출근길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네이처 새봄을 비롯하여, 트위치 스트리머 하느르의 아찔 오피스 화보, 미스맥심 이아윤의 란제리 화보, 화제의 파키스탄 혼혈 유튜버 압둘 알리 과로사, 2019 미스맥심콘테스트 by 몰트 등 다양한 인물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