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3종’ 추석선물 제안
상태바
굽네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3종’ 추석선물 제안
  • 김재현
  • 승인 2019.09.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굽네몰)
(사진제공=굽네몰)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추석을 앞두고 실용적인 추석 선물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를 제안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두 달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제품은 화이트머쉬룸, 레드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 3종이다. 스팀에 쪄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의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과 다양한 레시피로 응용할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해당 제품을 사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슬라이스 된 닭가슴살에 각각 화이트머쉬룸 소스, 레드크림커리 소스, 스파이시커리 소스가 골고루 배어 있다. 1cm씩 슬라이스 된 제품이 1회분씩 소량 포장돼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 한 입에 먹을 수 있다. 아이들 영양 간식이나 간단한 요리, 반찬으로 즐기기 좋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 제품은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표고버섯, 양파 등을 첨가해 감칠맛을 살렸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레드크림커리’ 제품은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와 휘핑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스파이시커리’ 제품은 토마토 소스에 향신료를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고춧가루를 더해 한국식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추석에도 굽네몰 제품을 통해 주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