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추석 연휴 즐길거리&먹거리는 e쿠폰으로”
상태바
G마켓-옥션 “추석 연휴 즐길거리&먹거리는 e쿠폰으로”
  • 오진수
  • 승인 2019.09.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e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을 준비하는 주부부터 나홀로 명절을 즐기는 싱글족까지 취향대로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문화상품권/외식/쇼핑/뷰티까지 다양한 e쿠폰을 특가로 선보인다.

먼저, 주부들을 위해 추석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백화점/마트 상품권 e쿠폰을 준비했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AK플라자/이랜드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4% 캐시백을, 옥션은 현대/이랜드/CJ기프트카드/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6.5%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G마켓, 옥션, G9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지급된다.

백화점/마트 상품권을 비롯해 문화상품권/편의점 e쿠폰까지 할인가로 마련해 부모님, 조카를 위한 센스 있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G마켓과 옥션에서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은 91,500원에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GS25/CU/이마트24 등 편의점 쿠폰도 특가로 선보인다. 추석 당일까지도 배송 걱정 없이 바로 사서 선물할 수 있다.

귀성길 장거리 운전 시 유용한 주유권도 싸게 판매한다. G마켓/옥션에서 에스오일 모바일주유권 5만원권을 3% 할인된 48,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유권은 최근 실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 G마켓 기준 9월 1일부터 9일까지의 주유권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75% 늘었다.

싱글족이라면 영화티켓, 카페, 외식, 뷰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e쿠폰으로 알뜰하게 연휴를 즐길 수 있다. G마켓은 9월 11일 무비데이에 메가박스 예매권을 28%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9월 13일 CGV 예매권을 최대 31% 할인가로 선보이며,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5% 할인으로 혜택이 커진다. 이외에도 G마켓/옥션에서 불고기브라더스/아웃백/이디야/롯데리아/빽다방 등 외식금액권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하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시 7% 캐시백을 제공한다. 

옥션에서는 ‘더풋샵 후면전신 케어(60분)’, ‘놀숲 1만원권’ 등 피로를 풀어주는 놀이 이용권을 최대 7% 할인 판매한다.

G9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풍성한 e쿠폰 한가위 기획전’을 통해 치킨·피자 등 외식 e쿠폰부터 추석 선물로 좋은 마트 온라인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명절증후군을 날려줄 뷰티·스파 e쿠폰, 편의점 e쿠폰까지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G9의 e쿠폰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이혜영 e쿠폰사업팀장은 “추석 직전 e쿠폰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다양한 e쿠폰 라인업을 마련했다”며 “활용도 높은 e쿠폰들만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