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앤배움EnM, 주얼리 브랜드 백작 바이 피렌체와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배우앤배움EnM, 주얼리 브랜드 백작 바이 피렌체와 업무 협약 체결
  • 주영현
  • 승인 2019.11.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우앤배움EnM 제공
사진=배우앤배움EnM 제공

배우앤배움EnM이 주얼리 브랜드 백작 바이 피렌체와 손잡았다.

배우앤배움EnM은 11일 백작 바이 피렌체와 청담동에 소재한 피렌체 본사에서 양사 브랜드의 사업 전개와 중장기적 전략적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배우앤배움EnM은 향후 백작 바이 피렌체의 국내외 주얼리 패션쇼 및 웨딩 컬렉션 등 다채로운 홍보 무대 행사에 배우들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들을 협력하여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주얼리 분야 소비자 만족 지수 5년 연속 1위,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백작 바이 피렌체는 배우앤배움EnM 소속 연기자의 드라마, 영화, 시사회, 시상식 등 각종 연예 활동에 있어 배우들의 이미지에 맞는 주얼리 제품들을 디자인해 협찬함으로써 양사 간에 브랜드 가치가 극대화 되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밝혔다.

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대한민국 연기 교육 문화를 선도하는 배우앤배움의 경영 비전과 부합된 의미 있는 업무 협약을 제안한 백작 바이 피렌체 측에 감사를 표한다. 이번 양사의 업무 협약이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배우들의 이미지와 배우 활동에 커다란 밑거름이 되어 줄 것"이라며 큰 기대를 전했다.

이에 백작 바이 피렌체 이해옥 대표는 "배우들의 이미지와 클래식한 기품과 현대적인 섬세함이 공존하는 백작 바이 피렌체의 작품이 어우러져 한 사람을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치로 두는 자사의 진심이 많은 이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배우앤배움EnM은 국내 최대 연기 교육 플랫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배우앤배움 키즈센터, 라인업(드라마 캐스팅 에이전시), 비앤비 컴퍼니(광고 캐스팅 에이전시), 비앤비 미디어(방송콘텐츠 제작) 등 총 6개부문의 CIC(Company In Company)로 구성된 Education&Management의 국내 대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