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접대 기획사, 에잇디와 무관..류 모 대표 회사 앙팡테리블서 청탁 진행
상태바
'프듀' 접대 기획사, 에잇디와 무관..류 모 대표 회사 앙팡테리블서 청탁 진행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넷 제공
사진=엠넷 제공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 방송 당시 제작진 안준영 PD에게 향응을 제공한 혐의로 기소된 류 모 대표가 새 회사로 이적 후 이 같은 일을 진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6일 오전 연합뉴스 측은 안준영 PD에게 방송 당시 향응을 제공한 연예기획사 4곳 중 3곳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에잇디크리에이티브라고 보도했다.

이들은 배임중재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불구속 기소됐다.

하지만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이번 일과 무관한 것으로 밝혀졌다. 앞서 거론된 류모 대표는 당시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반 PR업무를 전담했던 외주 용역으로, 직함도 PR대표였다.

이 사건과 관련해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무관하며, 류 모 대표가 어떤 접대를 했는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또 류 모 대표는 당시 앙팡테리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동시에 준비하고 있었다.

'프로듀스X101'와 관련해서도 앙팡테리블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A씨와 관련한 청탁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검찰에 기소된 피의자는 총 8명으로, 엠넷 김용범 CP와 안준영 PD, 이 모 PD 외에 총 5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