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윤지민, 권력 앞에 드러낸 탐욕…'긴장 유발자'
상태바
'사랑의 불시착' 윤지민, 권력 앞에 드러낸 탐욕…'긴장 유발자'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윤지민이 권력 앞에 날을 세운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극에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4회에서 고상아(윤지민 분)는  퀸즈그룹의 후계자 임명에 성공, 이어 회사의 부족한 자금을 막기 위해 직접 윤세리의 패션 회사를 찾아 앞으로 닥칠 위기를 암시했다.

앞서 고상아는 퀸즈그룹의 후계자였던 시누이 윤세리(손예진 분)가 실종되자, 이를 기회라 여겨 자리를 빼앗기 위한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특히 윤세리의 실종으로 주가폭락을 걱정하는 회장 윤증평(남경읍 분)에게는 손실을 막기 위한 방안으로 윤세리의 브랜드 세리스 초이스를 처분할 것을 제안하며 남다른 야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고상아는 자신과 남편이 윤세리를 대신해 왔음을 알리며 "세리스 초이스의 재무제표를 좀 봤으면 좋겠는데, 어딨죠?"라고 당당하게 기업 정보를 요구해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처럼 윤지민은 야심을 숨기지 않는 고상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몰입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등장마다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권력욕으로 가득한 재벌가 며느리 고상아 역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는 윤지민이 어떤 이야기를 선사할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