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박진영 '피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흥신흥왕'의 변신은 무죄
상태바
조여정, 박진영 '피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흥신흥왕'의 변신은 무죄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높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높은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조여정이 넘치는 흥과 더불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조여정은 24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근 가수 박진영 신곡 '피버(FEVER)'(Feat. 수퍼비, BIBI)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 단정한 모습으로 출근 준비에 나선다. 이어 엘리베이터에 들어서자 짙은 메이크업에 풀어헤친 머리까지 180도 변신에 나섰다. 조여정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다음 장면에서 조여정은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뽐내며 환한 미소부터 놀란 표정까지 다채로운 표정연기를 펼쳤다. 더불어 넘치는 흥을 뽐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조여정은 뮤직비디오 공개 전 자신의 SNS를 통해 "중학교 시절 학교 앞 문구점에서 파는 박진영의 '너의뒤에서' 노오란 피아노 악보를 연주하면 놀던 소녀가 JYP 뮤비에 출연합니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전한 바 있다.

또 소속사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있어 흥미로웠다. 특히, 박진영 씨와 호흡이 정말 잘 맞았다. 현장에서 노래를 들으면들을수록 신이 나서, 흥 넘치고 즐겁게 촬영 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진영의 신곡 '피버' 뮤직비디오는 공개 78시간 만에 500만 뷰 돌파, 공개 13일 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많은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조여정은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 현찰 99억을 손에 쥔 여자 정서연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