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윤아, 와이피플이엔티와 전속계약! 전폭 지원 속 왕성한 활동 예고
상태바
[공식] 서윤아, 와이피플이엔티와 전속계약! 전폭 지원 속 왕성한 활동 예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2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피플이엔티 제공
사진=와이피플이엔티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서윤아가 와이피플이엔티와 손잡고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4일 와이피플이엔티는 서윤아와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서윤아는 더욱 왕성한 행보로 대중들과 만날 것을 예고했다.

서윤아는 드라마 '각시탈', '미생', ‘파수꾼’, '아르곤', '슈츠', '최고의 이혼', '왕이 된 남자' 등을 비롯해 영화 '너의 결혼식'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며 매번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 온 배우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사건의 비밀을 푸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영어 교사 조미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 지난해 촬영했던 영화 '앙상블'이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레드카펫을 밟는 등 남다른 행보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서윤아는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과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와이피플이엔티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서윤아와 한 가족이 돼 기쁘다. 서윤아의 활동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윤아는 조만간 차기작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