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크, 에스테틱 가지 않아도 겨울철 피부 밸런스 회복 가능한 '에밋팩' 선보여
상태바
에스티크, 에스테틱 가지 않아도 겨울철 피부 밸런스 회복 가능한 '에밋팩' 선보여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1.0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크 제공
사진=에스티크 제공

추운 칼바람에 피부가 수축되고, 실내에선 히터 등의 더운 바람으로 혈관이 확장되기 때문에 그만큼 탄력이 떨어지고, 모공확장 및 피부 안면홍조 등, 피부고민이 많아지는 요즘이다.

자주 에스테틱 샵을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를 위해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스크 팩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중, 시판 마스크팩 가운데 릴랙스메틱(Relax-metic) 브랜드 '에스티크(AESTIQUE)'이 첫번째 라인인 ‘에밋팩’을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제안했다.

‘에밋팩’의 ‘에밋 EMIT’은 영문 ‘타임 TIME’을 거꾸로 읽은 것으로, 제품 구매자의 시간을 되돌려준다는 뜻으로 ‘피부에 진심을 담고 싶다.’라는 브랜드의 철학이 그대로 담긴 제품이다.

미백, 탄력, 진정의 3가지 미션을 가진 에밋팩은 오렌지보다 6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슈퍼푸드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미백에 도움되는 닥나무 추출물,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주 조릿대 추출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되는 노니 추출물, 아이리스와 백합, 쟈스민 등 7가지의 흰 꽃 추출물 등을 담았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나이아신아마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으로 피부톤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들을 일반시트보다 피부자극이 적고, 50배 이상 머금을 수 있는 초 슬림 두께의 코코넛 젤리핏을 이용해 에스티크만의 고농축 에센스를 얼굴의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하기 때문에 일반시트보다 약 130% 흡수율이 높아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에스티크를 런칭한 안정민 대표는 “피부가 민감해지는 겨울철, 집에서도 편안하고, 자극없이 피부를 관리하는 홈 스킨 케어 코스메틱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