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엔터, 7인조 신인 걸그룹 팀명 '시그니처(cignature)' 확정! 2월 데뷔 목표
상태바
C9엔터, 7인조 신인 걸그룹 팀명 '시그니처(cignature)' 확정! 2월 데뷔 목표
  • 조정원
  • 승인 2020.01.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엔터)가 새롭게 론칭하는 7인조 신인 걸그룹의 팀명이 확정된 가운데 2월 데뷔를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14일 0시 C9엔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예 걸그룹 C9걸즈(가칭)의 오피셜 로고 이미지를 공개, 정식 팀명이 '시그니처(cignature)'로 확정 됐음을 알렸다.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는 팀명 그대로 "가요계의 시그니처가 되겠다"는 멤버들의 당찬 각오와 의미가 담겨 있다. 더불어 가로 버전과 세로 버전으로 나뉘어 있는 로고 속에는 과연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지속적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시그니처는 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까지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이고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고루 갖춘 일곱 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해 말 정식 데뷔에 앞서 개인 프로필 이미지 및 영상을 선공개 한 바 있다.

당시 멤버들은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두루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C9엔터 측은 "시그니처는 현재 2월 중 앨범 발매를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0년 K-POP 가요계를 대표하는 새로운 걸그룹의 탄생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