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이즈원, 멤버-팬 의견 존중…2월 중 활동 재개 확정
상태바
[공식] 아이즈원, 멤버-팬 의견 존중…2월 중 활동 재개 확정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엠넷 측은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램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엠넷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디션 프로그램 투표수 조작 논란 등으로 심적 고통을 받았을 아이즈원 멤버들이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응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2018년 10월 15일에 공식 데뷔했다. 이들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선발됐다.

이하 엠넷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넷에서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 여부에 대해 관심갖고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램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