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우빈, 8년 인연 sidusHQ와 전속 계약 만료…신민아 소속사 行 유력
상태바
[공식] 김우빈, 8년 인연 sidusHQ와 전속 계약 만료…신민아 소속사 行 유력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03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idusHQ 제공
사진=sidusHQ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김우빈이 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만료, 여자친구 신민아의 소속사와 거취를 논의 중이다.

3일 소속사 sidusHQ는 "당사는 지난 8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김우빈과 오랜 논의 끝에 지난해 12월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우빈을 아낌없이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좋은 사람, 좋은 배우 김우빈의 밝고 건강한 앞날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우빈은 현재 연인 신민아의 소속사인 에이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특히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치료 중에도 두 사람은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다음은 sidusHQ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김우빈 씨 계약 만료 관련 공식 입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사는 지난 8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김우빈 씨와의 오랜 논의 끝에 지난해 12월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김우빈 씨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사람, 좋은 배우 김우빈 씨의 밝고 건강한 앞날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