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본연의 모습 담았다
상태바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본연의 모습 담았다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본연의 모습을 담은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소울 : 7(MAP OF THE SOUL : 7)'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탄소년단 본연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내 일곱 멤버들의 개성이 잘 드러난다. 멤버들의 밝은 표정과 통통 튀는 카툰 느낌의 효과가 어우러져 방탄소년단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또 함께 선보인 개인 콘셉트 포토는 캐주얼한 분위기 속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컷으로 구성돼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로써 지난 10일 백조를 표현한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흑조와 한 폭의 명화를 연상케 하는 사진, 그리고 오늘 베일을 벗은 컷까지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이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인 가운데 새 앨범에는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관심을 모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7'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