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민라 2020', 사전 할인 티켓 초고속 매진…'믿고 가는 페스티벌'
상태바
'뷰민라 2020', 사전 할인 티켓 초고속 매진…'믿고 가는 페스티벌'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Beautiful Mint Life, 이하 뷰민라)'가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러브뷰민라' 티켓은 출연 아티스트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관객들이 '뷰민라'의 이름만 보고 예매하는 권종이다. '뷰민라'가 처음 론칭 된 지난 2010년부터 한차례도 빠짐없이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출연 아티스트와 관계 없이 믿고 가는 페스티벌'이란 공식을 실현시켜왔다.

'뷰민라'는 개최 날짜와 장소 외에 어떤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또 다시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이에 오는 25일 공개될 1차 출연 아티스트 라인업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 또한 커지고 있다. '뷰민라 2020'은 이미 '출연 아티스트 추천 이벤트'를 통해 최근 가장 핫한 아티스트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한 바 있다.

또한 공연 외에도 문화체육센터라는 이름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가져온 '뷰민라'였기에 올해는 과연 어떤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뷰민라 2020'은 오는 5월 16일과 17일 올림픽 공원 88잔디마당, 88호수 수변무대, KSPO DOME(구 체조경기장) 등 3개의 장소에서 약 40여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뷰민라 2020' 공식 티켓은 오는 26일 각종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어플리케이션 및 SNS, 민트페이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