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 고음 챌린지 화제…바다·세정 동참
상태바
장혜진,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 고음 챌린지 화제…바다·세정 동참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왼쪽 맨 위부터 장혜진, 바다, 세정, 임한별, 한동근, 베리베리 연호 SNS

[전혜정 연예부 기자] 가수 바다부터 세정, 임한별 등 장혜진의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의 후렴구 고음 부분을 따라 하는 '고음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이별에게 졌나 봐'는 장혜진의 높은 고음과 감성을 자극하는 현실적인 가사들로 이뤄진 발라드로 이별한 이들을 위한 사랑 노래다. 가장 먼저 장혜진은 대기실에 있던 블루투스 마이크로 자신의 가창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신곡 ‘이별에게 졌나 봐’ 후렴구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 고음 챌린지 시작을 알렸다.

이어 먼데이 키즈 이진성을 시작으로 임한별, 바다, 한동근, 구구단 해빈, 세정, 베리베리 연호 등이 동참하며 SNS 상에서 뜨겁게 떠오르는 '#고음챌린지'에 불을 지폈고 뮤지컬 배우 박소연, 신인 듀오 우리자리의 우리 등 가요계부터 유튜브 스타들까지 많은 사람들의 챌린지 도전이 이어지고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1991년 ‘이젠’으로 데뷔한 이후 ‘아름다운 날들’, ‘1994년 어느 늦은 밤’, ‘마주치지 말자’, ‘내게로’, ‘비가 내리는 날’ 등 다양한 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온 장혜진은 지난달 31일 ‘이별에게 졌나 봐’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