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2년 연속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참석…진정성 가득한 행보
상태바
박해진, 2년 연속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참석…진정성 가득한 행보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박해진이 진정성 있는 명예 소방관으로서의 행보를 이어 나간다.

박해진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2020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석해 소방안전의식 제고에 앞장선다.

국제소방안전박람회는 소방산업진흥과 발전을 도모하고 대국민 소방안전 의식 함양을 목표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소방안전 전문 박람회로 소방안전산업 발전을 위해 안전선진국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시작된 의미 있는 행사다.

2018년 11월 소방청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받은 박해진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명예 소방관으로 참여해 소방안전 홍보와 소방관들을 위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박해진은 지난해 소방관들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그는 바쁜 일정을 쪼개 올해에도 행사에 참석하며 명예 소방관으로서의 품격을 보여준다.

박해진은 지난 2016년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이후 꾸준히 소방관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왔다.

부상당하거나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 마련을 위한 소방관 달력에 노 개런티 모델로 나선 데 이어 전국민 대상 소방안전홍보영상에 무료로 출연, 박해진의 소속사가 제작비 전액을 후원했다.

이에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된 후 드라마 촬영 중에도 명예소방관 활동에 꾸준히 임하는 등 성실한 행보로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촬영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