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립스틱+글로스' 출시
상태바
디올,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립스틱+글로스' 출시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0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올 제공
사진=디올 제공

[김지현 유통부 기자] 디올이 디올 어딕트(DIOR ADDICT)라인의 2020년 새로운 립 아이콘인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과 ‘디올 어딕트 스텔라 글로스’를 공식 출시했다.

NEW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은 오늘날 디올 하우스에 있어 가장 상징적인 스타 문양인 ‘럭키 참’으로부터 영감 받아 탄생했다. 립스틱 중앙에의 별 모양으로 담긴 쉬머링 마이크로-펄이 빛을 다각도로 반사해 별빛과 같이 눈부시고 입체적인 반짝임을 입술에 선사해주며,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밤 타입의 포뮬러에는 알로에 베라와 섬세한 케어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감촉과 함께 편안한 사용감과 촉촉함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공개된 디올 뷰티 로컬 앰버서더 지수가 화보를 통해 공개한 촉촉함과 쉬머링한 반짝임을 지닌 레드 핑크 빛의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536 럭키 스타는 블랙핑크 팬들은 물론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한 지수 럭키 립스틱으로 불리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로운 디올 어딕트 헤일로 샤인 립스틱은 푸쉬아 핑크, 레드 핑크, 로즈우드, 코랄로 대표되는 4가지 잇-쉐이드로 구성되며 총 15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15가지 컬러 하나하나는 나만을 위한 선명한 컬러와 여성들이 꿈꿔왔던 애티듀드를 실현시켜주는 럭키 참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NEW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과 함께 출시되는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글로스'는 립글로스와 립 밤의 포뮬러를 결합시킨 혁신적인 제품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알로에 베라 성분과 보호작용을 하는 크랜베리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입술에 안성맞춤인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는 적당량 포뮬러를 입술에 바를 수 있도록 밀착되어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눈부신 플럼핑 샤인 효과를 제공하며,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과 함께 톤-온-톤으로 레이어링 했을 경우 3D 샤인 효과로 보다 눈부시고, 입체적인 입술을 완성시켜 준다.

디올 어딕트의 두 가지 새로운 립 아이콘은 전국 75개 디올 뷰티 백화점 매장 및 9개의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카카오 기프트 샵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