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매번 ‘역대급 커버’ 기록, 잔나비 노래 완벽 커버...‘지친 마음 어루만진다’
상태바
바다, 매번 ‘역대급 커버’ 기록, 잔나비 노래 완벽 커버...‘지친 마음 어루만진다’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만의 여리고 담백한 목소리로 깊은 울림 선사...‘봄을 알리는 목소리’
사진=웨이브나인 제공
사진=웨이브나인 제공

[전혜정 연예부 기자] 개인 채널을 통해 가요와 팝송 등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 바다가 이번에는 잔나비 노래를 선보였다.

바다는 7일 공식채널 ‘파다오피셜(BADAofficial)’을 통해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공개했다.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는 마지막을 알고 있음에도 또 한 번 기꺼이 사랑에 속아 주려 하는 청춘의 한 장면을 담은 노래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의 씁쓸하면서도 서정적인 목소리가 돋보인다. 바다는 원곡의 감성을 이어가되 여리고 담백한 목소리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소속사 웨이브나인에 따르면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완벽히 소화한 바다에 대해 현장 반응 역시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작년 5월에 공개할 영상이었지만, 10개월의 시간이 흘러 이제서야 공개됐어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바다는 올초 영화 ‘위대한쇼맨’의 OST인 ‘Never Enough’를 시작으로,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 이승철의 ‘인연’에 이어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까지 명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매번 ‘역대급 커버’를 탄생시키고 있다.

이렇듯 개인 채널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보컬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바다가 향후 선보일 곡들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