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Dvwn), '신비+몽환' 새벽 감성 담은 '기억소각' 무빙 포스터 공개
상태바
다운(Dvwn), '신비+몽환' 새벽 감성 담은 '기억소각' 무빙 포스터 공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신인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신비하고 몽환적인 새벽 감성을 전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다운의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 타이틀곡 '기억소각'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둠이 깔린 도심 속 방안에 앉아 있는 다운이 깊은 고민에 빠져 있다.

특히 불빛 가득한 고층 빌딩, TV 모형의 어항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비롭고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마치 물 속에 빠진 듯한 영상 효과가 판타지를 자극한다.

여기에 다운의 신곡 '기억소각'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긴 여운을 남긴다.

다운은 '새벽 제세동' 연작을 통해 새벽이라는 시간대,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로 새벽 감성을 들려줄 계획이다.

앞서 '새벽 제세동 Vol. 1'을 통해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으로 한층 성장한 뮤지션 다운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새벽을 깨우는 다운의 감성 목소리와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다운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억소각'이 담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