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WANNABE'로 4개 음원 차트 1위…'3연속 히트' 대성공
상태바
ITZY, 신곡 'WANNABE'로 4개 음원 차트 1위…'3연속 히트' 대성공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새 앨범 '있지 미(IT'Z ME)'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로 3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10일 오전 8시 기준 있지의 신곡 '워너비'는 네이버 뮤직,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지난 9일 신보 발매 당일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실시간 차트와 가온 차트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 2위에 랭크됐다.

신곡 '워너비'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원 앤 온리 미(one & only ME)'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있지의 틴크러시 콘셉트가 만나 시너지를 이뤘다. 또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와 다섯 멤버의 물오른 비주얼을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워너비' 뮤직비디오는 공개 6시간 57분 만인 10일 오전 0시 57분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데뷔곡 '달라달라'와 '아이씨(ICY)'의 속도를 능가하는 기록으로 의미를 더한다.

10일 오전 8시경에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한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아랍에미리트, 칠레, 필리핀, 파라과이, 우루과이 등 8개 지역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달라달라'와 '아이씨' 등 활동곡 모두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넘긴 있지가 '워너비'까지 뮤직비디오 조회 수 3연속 1억 뷰를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있지는 컴백을 기념해 지난 9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에서 진행된 '있지 '있지 미' 라이브 프리미어(ITZY 'IT'z ME' LIVE PREMIER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있지는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