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로 봄 감성 선사
상태바
엑소 수호,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로 봄 감성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엑소 수호가 첫 솔로 앨범으로 감성 모던 록을 선사한다.

수호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사랑, 하자(Let’s Love)'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사랑, 하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서툴고 부족하더라도 서로 용기를 내어 사랑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수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수호는 타이틀 곡 작사는 물론 콘셉트 기획에도 참여했으며, 곡 제목인 '사랑, 하자'는 수호가 직접 만든 엑소의 팀 구호를 활용, 엑소 리더로서 수호의 아이덴티티와 팬 사랑의 의미를 더한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오늘(18일) 0시에는 수호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무드 샘플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이번 앨범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수호의 훈훈한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은 오는 3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