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편집샵 '앨리스나인', 오픈 기념 0원 쿠폰 파격 이벤트 진행
상태바
뷰티 편집샵 '앨리스나인', 오픈 기념 0원 쿠폰 파격 이벤트 진행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1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앨리스샵 제공
이미지=앨리스샵 제공

[김지현 유통부 기자] 뷰티 편집샵 앨리스샵이 오픈을 기념하여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3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소비자가 배송비만 부담하면 앨리스샵 입점 브랜드 뷰티 TOP5 정품을 받을 수 있는 ‘선착순 0원 쿠폰 이벤트’이다.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릴레이 형식으로 17일부터 3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오픈되어 평소 제품력이 우수한 뷰티 아이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이벤트에 혜택을 제공받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서 앨리스샵의 TOP 5뷰티 아이템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특가전과 더불어

해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오모로비짜, 닥터브랜트 제품을 직구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그린더마 코스메틱 토모토끼의 히트 제품 리퀴드 아이케어 “아이메이징” 특가전 등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와 참여의 즐거움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앨리스샵’은 브랜드 인큐베이팅 컴퍼니 앨리스나인(ALICCE9)이 직접 개발하고 독점 수입한 브랜드들의 공식몰로 새로운 뷰티 트렌드에 걸맞은 컬렉션을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뷰티 편집샵으로, 해당사이트에는 라이프타임 뷰티 브랜드 ‘원플러’, 그린 더마 코스메틱 ‘토모토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 유럽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 미국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브랜트’ 등 총 5개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앨리스나인은 ‘앨리스샵’을 통해 지난 20년간 국내외 Top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노하우와 감각으로 직접 만든 유니크한 뷰티 제품을 소개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신선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 '앨리스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