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세이지(Say'Z), '365' OST 'Into my life' 참여…가요계 첫 발걸음
상태바
신예 세이지(Say'Z), '365' OST 'Into my life' 참여…가요계 첫 발걸음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3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 두 번째 OST를 공개한다.

31일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의 두 번째 OST, 세이지(Say'Z)의 '인투 마이 라이프(Into my life)'가 발매된다.

'인투 마이 라이프'는 뒤집으면 다시 시작되는 모래시계에 삶을 비유한 곡이다. "모래시계처럼 삶을 뒤집을 순 없을까"와 같은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여기에 신예 세이지의 유니크한 톤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완성도와 신비감을 극대화했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OST 작업을 함께 한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극의 전개에 힘을 더했다.

특히 세이지는 이번 '365' OST를 시작으로 가요계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향후 그가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리셋'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 등 배우들의 탄탄한 열연을 바탕으로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세이지가 참여한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의 두 번째 OST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