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 디올 뷰티 ‘캡춰 토탈’의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
상태바
배우 이하늬, 디올 뷰티 ‘캡춰 토탈’의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0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올 뷰티
사진제공=디올 뷰티

[김지현 유통부 기자] 배우 이하늬가 디올 뷰티의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 캠페인을 시작으로,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평소 건강한 라이프와 운동, 자신만의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하늬는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 외적 아름다움과 내적 아름다움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디올의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도 잘 맞닿아 있어 발탁하게 되었다고 디올 뷰티 측은 설명했다.

오는 18일부터 디올 뷰티 스킨케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캡춰 토탈’ 캠페인 영상에서 이하늬는 라이프-뷰티-운동에 대한 그녀만의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시크릿을 나레이션을 통해 진정성있는 메세지로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디올 뷰티
사진제공=디올 뷰티

디올 캡춰 토탈 영상 속 이하늬는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균형을 위해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이라고 생각한다. 피부도 몸과 마음과 다를 바 없다"며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자연스럽고, 또 자연스럽게 그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올의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을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9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카카오 기프트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