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이매진 드래곤스 'Believer' 커버…원곡자 칭찬 릴레이
상태바
몬스타엑스 기현, 이매진 드래곤스 'Believer' 커버…원곡자 칭찬 릴레이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몬스타엑스 기현 공식 SNS
사진=몬스타엑스 기현 공식 SNS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세계적인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곡을 커버, 원곡자의 칭찬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기현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이매진 드래곤스의 히트곡 '빌리버(Believer)' 커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현은 녹음실에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음악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날카롭고 시원시원한 보컬로 폭발적인 고음을 발산했다. 마치 실제 무대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을 쏟은 커버 영상은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기현의 커버 영상에 원곡자 이매진 드래곤스 역시 따뜻한 애정으로 화답했다. 팀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는 벤 맥키는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좋아요'를 누르며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고, 드럼의 다니엘 플라츠맨은 해당 영상에 "나이스!!(Nice!!)"라는 코멘트와 불꽃 모양의 이모티콘으로 커버를 칭찬했다.

이처럼 몬스타엑스의 메인보컬인 기현은 가창력과 탁월한 감정 표현력으로 보컬리스트로서 뛰어난 역량을 자랑하고 있다. 또 MBC '그녀는 예뻤다', '검법남녀', tvN '김비서는 왜 그럴까'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잇달아 참여하며 OST 계에서도 활약했고, 최근에는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OST '다시, 봄'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애절한 감성을 잘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호평을 얻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국내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이는 지난해 발표한 ''팔로우':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에 이어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이밖에도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미국 첫 정규 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로 '빌보드 200' 5위에 오르는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