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고양이의 시간’, 창작 초연 7월 개막…’팬레터’ 제작진 의기투합
상태바
‘개와 고양이의 시간’, 창작 초연 7월 개막…’팬레터’ 제작진 의기투합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4.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떼오드 제공
사진=아떼오드 제공

[변진희 기자]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오는 7월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개막한다. 

제작사 아떼오드는 29일 작품의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개막 소식을 알리며 “관객들께 명작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로 1년 여간 모든 창작 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기분 좋은 긴장감과 기대감으로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뮤지컬 ‘팬레터’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한재은 작가, 박현숙 작곡가와 김태형 연출이 다시 만나 더욱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내로라하는 히트작들을 탄생시킨 이들은 이 작품을 통해 흥행신화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한재은 작가는 무대와 객석 사이의 공감을 바라며 작품을 완성시켜 나가고 있다고 알렸다. 공감 능력은 때로는 행복한 기적을 만들기도 하고, 때로는 아픔과 희생을 감수해야 하기도 한다. 하지만 ‘누군가와 공감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자체만으로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가 이번 작품이 관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메시지다.

작품은 랩터와 플루토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큰 체구와 진지해 보이는 외모 때문에 겉보기에 무서운 인상을 풍기지만 ‘랩터’는 1년 여 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는 친구를 기다리는 따뜻함을 품고 있다. 안락한 집보다는 뒷골목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는 플루토는 사람들에게 늘 불길하다는 말을 듣고 자랐다.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둘은 서로가 썩 맘에 들진 않았지만 세상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고민, 먼저 그 시간을 지내온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이들은 서로 다른 상황에 처해있지만 어느 쪽이든 쉽지 않은 여정을 지나왔고, 그 시간에 용기가 필요했음을 이해하고 조금씩 서로의 문을 열게 된다.

한편 ‘개와 고양이의 시간’의 캐스팅 및 정확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